TRIBUTE x JESSI
STAND 
TOGETHER
힙합 신의 잇 걸 제시. 그녀는 래퍼이자 가수, 작곡가, 유능한 진행자일 뿐만 아니라 영향력 있는 
인물로서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방식으로 기여하고자 한다.
editor JUNG JANG JO
photographer LEE JUNG HOON, OH PIL HWAN
재킷 모델 착용 이미지-S1L5
재킷 모델 착용 이미지-S1L6
"우리 모두는 특별하다. 잊지 말라. 증오의 전이처럼 사랑도 전염된다는 사실을"
재킷 모델 착용 이미지-S1L8
TRIBUTE : 트리뷰트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?
JESSI : 자신감을 가지게 하는 옷을 직접 디자인해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많은 이에게 전하고 싶었다.

TRIBUTE :  ‘Jessi×Stand Together’ 캠페인을 통해 전하고 싶은 말은?
JESSI : 팬데믹의 공포 속에서 ‘증오’라는 이름의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다. 매일 아침 동양인에 관한 폭
력적 뉴스를 전해듣는다. 증오라는 바이러스가 사라지지 않는 한 전 세계는 더욱 위험해질 것이다. 이 시
대, 우리가 직면한 가장 심각한 문제는 바로 서로를 향한 미움일 것이다. ‘Stand Together’ 캠페인을 통
해 적대심으로 가득한 현실에서 벗어나 좋은 에너지가 넘쳐나길 바란다.

TRIBUTE : ‘Jessi×Stand Together’ 컬렉션의 콘셉트는?
JESSI : 제시만의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었다. 일상이 된 마스크를 비롯해 스웨트 셔츠나 팬츠처럼 편안함
을 추구하는 디자인과 소재를 선보이고 싶었다. 

TRIBUTE :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통해 궁극적으로 전하고 싶은 말은?
JESSI : 인종의 다름이 미움받을 이유는 될 수 없다. 

재킷 상품 이미지-S1L9

Let’s create something valuable together.

Let’s create something valuable together.